본문 바로가기
Walk : 보통날/Watch: 영화 & 드라마

디즈니플러스 띵작 추천 5가지!

by 바나니안 2022. 4. 21.


디즈니플러스 추천 영화 드라마 5가지.


디즈니플러스에서 볼만 한 영화와 드라마 추천 리뷰 포스팅입니다.
디즈니 플러스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무엇인가요?
저는 어렸을 때 봤던 디즈니 명화들이 생각이 나네요.
그래서 그런지 애니메이션으로만 가득할 것 같아요. 😅
하지만 디즈니가 마블을 10년 전쯤 인수를 하게 됩니다.
그 후 디즈니 플러스에서  마블 영화들이나 드라마들을 다 볼 수 있답니다!
물론 막 갓 따끈따끈한 개봉작들 같은 경우는 따로 돈을 받더라고요.
하지만 그것도 시간이 지나면 회원들에게 개봉이 된답니다.
저는 솔직히 매달 결제 금액을 내고 또 돈을 내고 싶지는 않죠?
그래서 저는 기다렸다 보고는 해요.

디즈니플러스에서  꼭 봐야 할 띵작은 무엇인지  한 번 같이 보실까요?



1) Turning Red.


Pixar 작품으로 올해 개봉된 애니메이션입니다.
한 사춘기 소녀가 판다로 하루아침에 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았어요.
이 애니메이션에는 여러 한국 요소가 나옵니다.
1) 한국인 친구가 있다.
2) 아이돌.
남자그룹에 빠져서 친구들과 그들의 콘서트에 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들이 뭔가 제 옛날 모습을 기억나게 하더라고요. 🥺

재밌고 즐거우면서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가족 간의 사랑, 친구들과의 우정을 담은 영화이니까 꼭 한 번 보시길 바라요!
그리고 일단 판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



2) Moon Knight.



꼭 보시기를 두 번 세 번 추천합니다.
1주일에 한 번 에피소드가 나오고 있는 게 단점이에요.
기다리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완결 나고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현재 완결 났습니다!)

이제 3화까지 나온 상태라 아직 정확하게 설명을 할 수 없어요.
그렇지만 배우들의 연기, 스토리 전개, 영상미, 음악 등등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서 보는 내내 몰입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집트 신화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원래도 이집트 역사나 신화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역시 실망스럽지 않았어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3) Wanda Vision, Loki, Hawkeye.



이건 마블 친구들이라 한꺼 번에 묶었습니다.
저는 셋 중에 완다 비전이 제일 좋았어요.



자세한 건 스포일러가 될까 봐 적지 않을게요!
완다 비전 커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봐야 합니다!
중간에 계속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가 생각이 들거든요.
그런데 그게 이 작품 그 자체인 것 같습니다.
보시면 제 말이 이해가 되실 거예요!




로키
도 저는 좋았지만, 좀 낯설다고 느낄만한 부분들이 분명히 존재했어요.
각각 다른 세계관의 로키들을 볼 수 있어서 재밌거든요?
그런데 만약 러브라인이 생긴다면 나와 사랑에 빠지는 것이 되겠죠.
나는 아니지만, 또 다른 나.
어려우면서도 조금 낯설게 느껴집니다. 😶
아무튼 액션이 정말 좋고 영상미도 너무 좋으니 한 번 꼭 보시기를 바랄게요!





호크아이는 현재 제가 보고 있는데, 마음이 아파요. 😭
하지만 차세대 호크아이를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인 것 같아 좋아요!
지루하지 않은 스토리 전개와 액션이 다 한 작품!
그리고 제가 최근에 걸 크러쉬가 온 헤일리가 차세대 호크아이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계속 기대하며 보게 되는 작품입니다!



4) Mandalorian.




사실 저 스타워즈 팬 아니거든요.
그래서 친구가 이 작품 추천해 줬을 때 정말 보고 싶지 않았어요. 😅
친구가 너무나 강추하길래 봤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스타워즈를 안 봐도 내용이 이해가 가더라고요.
생각보다 스토리를 따라가는데 무리 없었습니다.
스타워즈 세계관 안에서 만달로리안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예요.
만달로리안은 위에 주인공처럼 얼굴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강력한 아머를 입고 위에 투구를 쓰고 다녀요.
만달로리안에 대한 정보가 너무 어마어마해서 생략하겠습니다.
스타워즈 팬이신 분들에게는 더욱더 재미있을 거예요!



그리고 너무나도 귀여운 베이비 요다!
50년 살았지만 베이비라고요...
처음에는 뭐가 귀여워!? 이랬는데,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여워요. 🥹




5) Free Guy.



이건 정말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게임을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 있다면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저도 한 때 게임 좀 해봤던 사람이거든요. ✌️
NPC가 살아있다면 어떨까? 이런 생각해 봤었는데, 바로 이 영화입니다.
스토리는 한 게임의 NPC인 GUY가 자아를 찾게 되며 시작됩니다.
정말 유쾌하고 재밌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타이카와이티티 감독도 나오더라고요. 😂
토르 3을 만든 장본인으로 유명하죠!
정말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즐기고 싶은 영화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5가지 어떠셨나요?
아직은 넷플렉스나 아마존 프라임보다는 많은 작품들을 갖고 있진 않아요.
그렇지만 더 늦게 출발 한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정말 궁금합니다!
더 커지지 않을까 해요.

제가 더 탐험해 보고 괜찮은 것들이 더 나오면 추천글로 다시 돌아올게요!

+) 성인이시라면 성인인증 꼭 하셔야 해요!
안 하면 내가 볼 수 있는 리스트에 아예 안 뜹니다!



저도 그래서 한 때 빅마우스 못 봤었어요....
성인이시라면 꼭 성인인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