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lk : 보통날/Watch: 영화 & 드라마

블라인드러브 2: 그 후의 이야기! 커플들의 근황은?

by 바나니안 2022. 10. 9.


넷플릭스 블라인드러브 2 방영 후의 커플들의 근황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번에 넷플릭스에 새롭게 love is blind after the altar 블라인드 러브 2 그 후, 가 떴어요. 😃

 

 

Q. 블라인드러브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간단하게 블라인드 러브가 어떤 프로그램인지를 설명드릴게요.

출연자들을 모아놓고 여성 출연자들의 방에 남성 출연자들이 스피드 데이팅을 하듯이 들어갑니다.
대신 서로 얼굴은 전혀 볼 수 없어요!
외적인 것을 절대적으로 배제하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가치관을 공유하며 마음이 맞는 사람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들 결혼 생각이 있어서 인생의 파트너를 찾으러 나왔기 때문에, 9일이라는 짧은 시간에 깊은 유대감을 나눈 커플들은 프러포즈를 하고 성공하면 서로의 얼굴을 볼 수 있게 됩니다.
다들 이때 난리 납니다!
자기가 상상하던 이미지가 실제의 인물과 맞는지 보게 되니까요. 🫣
이렇게 성사된 커플들은 바로 허니문을 같이 다녀오고, 결혼식 준비를 시작합니다.
실제 식장에서 결혼을 최종적으로 할지 말 지 결정하게 되는데요, 놀랍게도 이 모든 게 2주 안에 이루어집니다.

 

 

 

참고로 실제 결혼입니다!
'우리 결혼했어요'같은 가상 결혼 프로그램이 아니에요.
저 같은 유교걸은 이 프로그램에 나가는 것 자체가 아예 불가능입니다. 🫢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가능하실까요? 🫣.

 


시즌2는 시즌1보다 더 핫했습니다.
실제로 두 커플이 이어지기도 했고, 이어지네 마네 하는 커플들의 서사도 꽤나 흥미로웠거든요.
우선 결혼까지 이어진 두 커플과 시즌 2 이후 어떻게 지내는지를 알아볼게요!

 

 


1) Iyanna & Jarrette.



둘은 큰 문제없이 서로를 선택했고 굉장히 서로에 대한 확신이 강했던 커플입니다.
그러나 이번 그 이후의 이야기에서는 Jarrette이 결혼 전의 삶을 결혼 후에도 계속 이어나가는 게 문제가 되었었죠.
그는 자신이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때면 본인이 그룹의 주체이기 때문에 새벽 늦게까지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에 Iyanna는 불만을 토로했고, Jarrette 역시 노력하겠다고 했어요.
하지만 그의 성향은 쉽게 고쳐지지 않았고, Iyanna는 그가 굉장히 성숙하지 못하다고 느끼고 집을 나와버립니다.
둘은 서로 사랑하지만, 사랑으로만 극복될 수 없는 게 바로 현실이죠.
양쪽 가족들과도 이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습니다.

Jarrette은 모두에게 자신이 남편으로서의 역할에 더 충실하고 노력하겠다고 다짐합니다만, 아쉽게도 이 커플은 방송 이후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

 


"다들 안녕하세요. 아쉽게도 많은 고민 끝에 우리는 헤어졌고 현재 이혼 조정 중에 있음을 알립니다.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지만 우리는 어쩔 수 없는 정말 다른 사람들이었어요.

각자의 길을 걷는 결정을 내리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서로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는 여러분이 이 기간 동안 저희에게 숨 쉴 공간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우리 둘을 모두 사랑해준 가족과 친구들 모두 사랑하고, 잊지 못할 기회와 응원을 준 블라인드 러브 제작진과 넷플릭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우리의 삶에 큰 사랑과 기쁨을 주었고, 블라인드 러브에서의 경험은 우리 자신, 사랑 그리고 가치에 관한 교훈을 주었어요. 우리는 단 하나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이번 그 후, 시리즈에서 Iyanna가 결혼생활을 하며 고민했던 것들을 잘 보여줘서 충분히 이해가 간 결정이었어요.
자세한 일을 둘만 아는 것이겠지만요!



 


2) Danielle & Nick.


이 커플은 정말 첫 순간부터 서로에게 끌렸던 커플이에요.
제 생각에 얼굴 공개 순간에 가장 예뻤던 커플입니다. 둘이 진짜 너무너무 예뻤어요. 🥹
이번 그 후, 시리즈에서도 Danielle은 Nick이 본인의 가족과도 사이가 좋고 심지어 본인이 없어도 남편이 시엄마, 시동생과 아주 잘 지낸다고 행복해했어요.

그러나 그들도 헤어졌습니다.
그 것도 꽤나 지저분하게 헤어졌어요. 
사실 시즌2에서 둘의 언어가 참 다르다, 라는 게 보였어요.
둘이 서로가 감정 상한 포인트를 전혀 모르는 느낌? 둘의 문제는 둘만 알겠지만, 개인적으로 아쉽네요. 🥲

 

 

 

 

이렇게 이 실험을 거쳐 성사된 두 커플 모두 이별을 했습니다.
그래도 모든 출연진이 서로에게 정말 좋은 친구로 남았더라고요. 본인들의 엑스를 제외하고는요. 
Danielle의 인스타 글을 보면, '이제 가족이라고 부를 새로운 친구들 (= 출연진)이 생겼다.'라고 합니다. 😊
비록 사랑은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았지만, 인생을 함께 할 친구들을 얻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시즌1 보다 시즌2를 더 재밌게 봤어요.
특히 Natalie와 Shayne의 깨붙 여정은 처참하면서도 흥미롭죠.
저는 두 시즌을 거쳐온 실험을 보면서, 인연은 따로 있는 것이고 모든지 서둘러서 좋을 것 없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물론 시즌1에서 성사된 커플들은 아직까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중입니다. ❤️
정말 케이스 바이 케이스이지만, 2주 안에 모든 결정을 하고 서류까지 작성하는 것은 정말 risky 한 것 같아요.
시즌3가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욕하면서도 보게 되는 아침 막장드라마를 보는 기분이 이런 기분일까요?

시즌3 나오면 그 누구보다도 빨리 달려가서 볼 것 같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