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lk : 보통날/Watch: 영화 & 드라마

악녀는 마리오네트: 세 배우의 비쥬얼 합 = 환상!

by 바나니안 2022. 10. 4.


안녕하세요.
'악녀는 마리오네트'라는 작품,
다들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 한소희 배우와 차은우 배우가
각각 여자 주인공, 남자 주인공으로 나온다는
기사를 보고 알게 되었어요.

알고 보니 로맨스 판타지 소설이 원작이더라고요!
카카오에서 웹툰으로 제작이 되었고,
무려 1억 5천만 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한 작품입니다.


줄거리
제국 절세미녀이지만
사치와 온갖 나쁜 짓에 민 관심 있는 카예나 황녀는
남편에게 살해당한 후,
대한민국에서 환생을 하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소설을 읽는데,
자신이 살던 세계 그대로인 것이죠!
그 후에 어떤 사건을 계기로
원래 본인이 있던 소설 속 세계로 돌아가
황권을 지킨다는 내용입니다.


저는 웹툰이나 소설을 읽어보지 않았는데,
줄거리로만 봐서는
황녀가 살해당했다니까 뭔가 애잔하네요 🥺.
두 세계를 죽음으로 왔다 갔다 하게 된 건데,
저라면 엄청 혼란스러울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이 애잔함을 느끼는 캐릭터가
= 쓰레기 🙊💦...
제가 혼란스러운데요;






자, 이제 주인공들을 만나볼까요? 🙊❤️



카예나 힐 황녀, 한소희

 


주인공!
원작 소설인 검은 장미의 레이디에서는
주인공인 올리비아를 괴롭히는 악역이었다고 해요.
어떠한 일로 살해를 당하게 되는데,
그것이 참 안쓰러울 정도로 비참하네요.
남동생 레제프와 지독하게 얽혀있는 캐릭터이고,
본인의 전생 • 환생에 대한 이 모든 기억을
다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는 점이
독특한 것 같아요.

환생을 해서
자신이 전생에 겪었던 일 (=살해당함)을
다시 겪지 않기 위해
아주 고군분투하는 캐릭터예요.



왜 이렇게 애잔한 마음이 드는지...
과연 그녀는 이번 생에서는
죽지 않고 잘 살아나갈까요?

왕좌의 게임 이후로
주인공이 죽을 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든 뒤로부터는
이제 모든 드라마를 볼 때
가능성을 다 열어두게 된 것 같아요.... 😬.

한소희 배우가 이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정말 궁금해요!
우선 비주얼은 말해 무엇합니까,
한소희인데... ❤️.





라파엘로 키드 레이 공작, 차은우

 

캐릭터일 뿐인데 더럽게 잘생겼네요.

 



아버지의 바람으로 부모님의 사이가
굉장히 좋지 않은 가정에서 자란 캐릭터입니다.
타인이 자신을 만지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며 결벽증이 있는 설정이에요.
카예나가 짝사랑을 하던 인물로
후에는 그녀의 정치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하는
남자 주인공입니다.

이 역할의 이미지에
차은우 배우가 너무 순하고 예쁘다, 라는
의견이 팬들 사이에서 갈리고 있더라고요.
저는 원작을 본 사람이 아니기도 하고
워낙 차은우 배우가 잘생겨서
딱히 미스캐스팅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아요!




레제프 힐, 이수혁

 



대략적인 줄거리로만 봤을 때,
리얼 빌런은 이 분이 아닌가 싶은데요-
친누나를 이용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냥 이용한 것도 아니고,
단물 빼먹고 결국 죽이죠... 무섭네요.
사생아라는 비밀을 갖고 있고,
그로 인해 항상 인정받으려는 욕구가
아주 강한 인물입니다.




저는 처음에 서브남주라고 하길래
주인공의 친동생일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었어요.
그런데 더 악랄한 캐릭터라니 😨💦.

이 캐릭터에는
이수혁 배우가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아마 그려진 캐릭터와 가장 이미지가 다른
배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특유의 냉 한 이미지가
또 캐릭터에 잘 녹아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외에도 엄청나게 많은 캐릭터들이 존재해요.
세계관이 정말 넓은 것 같고,
또 그래서 그 세계관을 알아가는 재미 또한
이 드라마를 보면서 얻는 즐거움이 아닐까 싶어요.

이번에 메이킹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보면 다들 예쁘고 멋지고 다 합니다 😊💕.

https://youtu.be/LrM89ycv1fA


이렇게 선공개 영상을 보니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전에 소설과 웹툰으로
아주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인 만큼,
드라마도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라요!

드라마는 10월 7일 공개됩니다!

저도 이 날 봐야죠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