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 나의 관점/Reviews : 리뷰

호주에서 수건은 뭐쓰지? 수건 추천 4가지 !

by 바나니안 2022. 10. 22.

호주 수건 4가지 후기 및 추천!

 

 



호주에서는 어떤 수건을 쓰는지 한 번 같이 알아보려고 해요. 😊
처음에 호주에 왔을 때 그냥 아무 수건이나 쓰면 되겠지! 이런 마음이었거든요.
생각해 보니 몸 닦는 건데 이왕이면 살에 닿을 때 좋은 게 좋지 않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여태 어떤 수건들을 제가 써봤고, 또 좋았는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읽기 전 한 가지 말씀드릴 점이 있어요.

바로 저는 현재 bath towl을 쓰는 중이라는 점!
한국에서는 facial towel이라고 하는 작은 수건들을 썼었거든요.
어디 돌잔치 가면 주는 그런 수건들이요. 🙂
그런데 확실히 작다 보니까 겨울에는 진짜 닦다가 너무 춥더라고요. 🥶
목욕가운이 있는 게 아니라면 큰 수건으로 얼른 닦는 게 낫거든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큰 타월 위주이니까 그 점 유의해주세요!

자, 그럼 같이 보시죠!


 


 

1. IKEA VÅGSJÖN 수건.

 


이케아는 정말 없는 게 없죠. 😉
수건도 가성비 끝장입니다.
바로 70x140cm 기장에 8불입니다.
제가 친구한테 소개해서 친구도 이제 이케아에서만 수건을 사요.
이케아 가시면 수건이 여러 장 있는데, 아무래도 가셔서 직접 만져보고 사는 것을 가장 추천드려요!


 

2. Kmart Malmo 수건.

 

 

 

케이마트 수건도 가성비 괜찮습니다!
이 수건은 한 사용자가 인터넷에 고급 수건과 비교를 한 포스팅이 인기를 얻으면서 입소문을 타게 된 케이마트에서 유명한 수건입니다.
오랜 시간 많이 빨아도 여전히 보들보들하다고 해요.
저는 아직 오래 사용해보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한 장 당 10불이라서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친구는 Australian Cotton Bath Towel입니다. 
가격은 13불로 위 수건보다는 3불 더 비쌉니다.
그런데 에어비앤비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이 수건을 잘 사용한다는 후기가 아주 많더라고요.
다음에 한 번 사서 후기 들고 올게요!

업데이트) 저는 만족합니다! 처음에 보풀이라고 해야 하나요. 먼지 같은 게 나오긴 하는데 쓰다 보면 괜찮아져요.

 

 

 

3. Sheridan Living Textures Towel Collection.

 


제가 돈만 많았다면 여러 장을 한 번에 질렀을 것 같아요.

사용 해본 결과 이 수건은 정말 보드랍습니다.
진짜 여러분 Sheirdan이 왜 유명한 수건 회사인지 말해줍니다.
수건 한 장에 100불이 넘는 제품들도 있지만, 저는 할인해서 20불대에 구매했습니다.
딱 머스터드 색으로 구매했는데, 화장실에서 쓸 때마다 색이 예쁘니까 기분이 더 좋더라고요.

이 제품은 Sheridan만의 특수한 기술을 사용하여 물을 빨리 말릴 수 있게 해 주면서 보송함을 잃지 않게 해 준다고 해요.
딱 맞는 것 같습니다.
수건이 꽤 도톰한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빨리 마르고 보송해요.
그리고 피부의 물기를 굉장히 잘 흡수해서 좋아요.
저는 아마 다음 수건을 여기에서 사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 피부가 민감하거나 수건에 예민한 친구들이 있다면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아요!




4. Bed Bath N' Table Bamboo Towel.

 


이 친구는 바로 대나무로 만들어진 수건입니다.
대나무 100%는 아니고 면과 대나무가 섞여있어요.
굉장히 빠르게 마르고 대나무 자체가 항균효과와 또 알러지가 심한 사람들에게 좋다고 하거든요.
그래서 홀린듯 샀는데, 가격은 35불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다시 돌아간다면 차라리 Sheridan꺼를 샀을 것 같아요.
우선 한 번 빨면은 바로 처음 만졌던 그 느낌이 안 나요.
그래도 여름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수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총 3가지 브랜드에 대해서 제가 직접 써본 제품들 위주로 골라봤거든요. 
가장 좋은 것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직접 매장에 가셔서 만져보시고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수건이라는 게 써봐야 아는 것이기 때문에, 제가 이렇게 후기를 남기는 것이긴 하지만요!

또 수건 세탁 시 주의하셔야 할 점은 바로 40도 이상에서 세탁을 하셔야 한다는 것과 절대 섬유유연제를 넣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섬유유연제를 넣으면 수건의 재질에 영향을 주어 수건의 흡수력이 떨어지고 빠르게 닳는다고 해요.
꼭 세제만 넣으시고 세탁하시길 바랍니다!

또 위와 같이 비싼 수건을 살 경우 shopback을 이용하셔서 캐시백 받으실 수 있어요.
아니면 마이어와 velrocity 멤버쉽이 연동이 가능하니 velrocity 포인트가 있으신 분들은 사용하셔서 할인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번에 사용해서 할인 받았어요. ❤️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