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lk : 보통날/Watch: 영화 & 드라마

블라인드러브 시즌3: 자납과 콜, 도대체 무슨 일이야?

by 바나니안 2022. 11. 26.

블라인드러브 3 자납과 콜의 이야기.


블라인드 러브 3 시청자들 사이에서 정말 난리 난리가 난 커플이죠.
자납과 콜의 이야기에 대한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저번 블라인드러브3 포스팅에 한 분이 댓글을 달아주셨어요.

자납이 왜 요즘 시청자들에게 욕을 먹고 있는지 궁금하다고 달아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작성해 보게 되었습니다.

 

 

블라인드 러브 3 최종화와 리유나이언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저번 포스팅을 보러 가 주세요!

https://thebananian.tistory.com/m/138

 

블라인드러브 시즌 3: 최종화, 리유나이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 할 말이 많은 블라인드 러브 시즌3 최종화, 그리고 리유나이언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 우선 이에 앞서 블라인드러브 시즌2 후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

thebananian.tistory.com

 


 

 

1. 큐티 게이트, 전쟁의 시작.


우선 저번 리유나이언에서 자납이 얘기한 '그 사건'에서 모든 일이 시작됩니다.

외국에서는 'Cutie Gate'이라고 불렸죠.

이 일은 이번에 시청자들 사이에서 정말 엄청난 이슈가 되었어요.

 

credit: netflix




자납은 리유나이언에서 콜이 자기가 음식을 먹으려고 하면 그걸 저지했다고 했습니다.

샐러드를 대신 주문해서 먹지 않겠냐고 하거나, 매일매일 본인의 외모에 대해서 코멘트를 했다고 해요.
그의 말들이 본인의 자존감에 굉장한 악영향을 끼쳤다고 했습니다.
이어서 자기가 귤을 먹고 있었을 때를 언급했죠.

그녀는 그 장면이 방송에 나가지 않은 것은 넷플릭스가 너에게 아주 우호 했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이에 넷플릭스는 그 장면을 리유나이언 마지막에 넣어 방영했죠.

credit: netflix


그 장면을 제가 보면서 들리는 대로 적은 내용입니다.

콜: 너 귤 두 개 다 먹을 거야?
자납: 응 그럴 건데 너 괜찮아?
콜: 저녁 먹으러 나갈 거니까 먹을 공간 남겨두는 게 나을 것 같은데.
자납: 나 오늘 바나나랑 피넛버터밖에 안 먹었어.
콜: 우리 오늘 저녁 엄청 많이 먹을 거야.
너 바나나 하나밖에 안 먹었다고? 왜?
자납: 이유 말해줄 수 있는데, 말하지 않는 게 나을 것 같아.
콜: 내가 너한테 포키볼 먹으라고 줬잖아.
자납: 응 그랬지. 근데 우리 전날 밤 저녁에 먹었잖아.
콜: 웨딩드레스 때문에 그래?
자납: 응.

여러분이 보셨을 때는 이 대화 내용이 어떤가요?


이 장면만 보고 많은 시청자들은 자납이 오버했다고 욕했습니다. 
콜이 포키볼까지 먹으라고 했고 전혀 먹는 걸로 눈치 안 줬다, 자납이 확대 해석해서 혼자 저러는 것이다라는 의견이 엄청 많아서 바로 이 때문에 자납이 지금 인터넷에서 엄청나게 욕을 먹고 있는 것입니다.

 

 

 

2. 자납의 입장. 

 


이에 대해 자납은 이렇게 인스타그램에 포스팅을 했죠.

 

출처: 자납 인스타그램

나는 내가 말했던 것들을 번복하지 않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코멘트창을 닫은 것이고요.

나가 내 자신에 대해서 한 가지 아는 것은, 저는 저만의 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저의 평화와 정신건강을 지킬 거예요.

 

이 포스팅을 한 결정적인 이유는 본인과 콜 사이에서 일어난 일들을 아는 것은 둘 뿐이기 때문이죠.
사람들은 오로지 단편적인 것만 보고 판단하기에 진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는 신경 쓰지 않잖아요.

저도 잘 모르고요.


그녀는 그리고 콜에게 이렇게 전합니다. 
'나는 우리를 위해 정말 최선을 다했고, 네가 그걸 안다는 걸 알아.
그리고 나는 내가 왜 그 말들을 했는지 네가 알고 있다는 것도 알지. 
네가 그 일들에 대해서 아직 얘기할 준비가 되지 않았대도 괜찮아.'

이에 자납을 응원했던 여성 출연진들 모두 본인들은 끝까지 자납을 지지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콜은 이에 대해 아직 따로 공식적으로 이야기한 것이 없습니다.

 

 

3. 여론과 나의 생각. 


현재까지는 거의 모든 사람이 자납을 욕하고 있어요.

콜은 잘못한 게 하나도 없는데, 왜 저러냐고요.

자납이 말을 꼬아 듣고 소설을 써 내려가면서 콜을 저격한다고 생각하더라고요.


제 생각은 조금 다릅니다.

정말 둘만 아는 일인 것이고, 넷플릭스가 과연 그 장면을 단순히 콜의 편을 들기 위해 내보냈을까요?
분명 그 장면을 송출하면, 더 난리가 날 것을 알고 있었을 텐데요.

아마 그것을 시청률 잘 나오게 하는데 이용하려고 내보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