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 나의 관점/Info : 정보

케미스트웨어하우스: 호주 영양제 여기서 사야하는 이유 4가지!

by 바나니안 2020. 2. 11.

케미스트웨어하우스에서 쇼핑해야하는 이유!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 하는 Chemist Warehouse를 소개할게요.
앞서 소개했던 Priceline 과는 경쟁사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둘이 굉장히 비슷합니다.

하지만 영양제는 꼭 케미스트웨어하우스에서 사라는 말을 듣거든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한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1. 종류가 많고 더 저렴하다.

케미스트 웨어하우스가 다른 판매점보다 영양제 종류를 더 많이 보유하고 있어요.

종류도 많은데, 할인도 정말 많이합니다.

그래서 저는 영양제를 산다면 무조건 케미스트 웨어하우스를 방문하죠.
하지만 가끔 가다가 울월스가 더 쌀 때도 있어요.
그러니까 늘 내가 사고자 하는 제품은 구글에 검색해세요!
아니면 마트에 직접 가서 가격 비교를 한 후 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할인율이 꽤나 크기 때문에 세일하지 않는 품목은 급하지 않다면 구매를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려요.
한 일주일정도 후에 쓸 치약을 10불 주고 샀는데, 그 다음날 5불이 된 것을 보면 기분이 많이 안좋잖아요? 😣
눈물나지만, 제가 그런 경험이 여러번 있습니다.



 

2. 약사님에게 영양제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케미스트 웨어하우스 역시 프라이스라인과 마찬가지로 약사님이 계십니다.
고로 처방받은 약을 구매할 수 있고,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심지어 처방받은 약도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실제로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에서는 약사님께 영양제 추천을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영양제에 대해 잘모르시겠다면, 꼭 약사님에게 문의해주세요.
또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에서도 사후피임약 구매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세요.

 

 


 

3. 온라인 배송이 가능하다.

호주 내 배송은 50불 이상 무료입니다.
의외로 온라인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요.
혹시 주변에 케미스트 웨어하우스가 가까이 없으신가요?

혹은 사고 싶은 제품이 온라인 온리 제품인가요?
그렇다면 배송을 시키셔도 좋을 것 같아요. 💙

50불 넘기는건 정말 쉽거든요.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에서는 해외배송도 합니다.
즉, 호주가 아니더라도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면 배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호주 영양제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온라인 사이트를 둘러보시고 이용해 보시기를 바랄게요.

 


(🖤 업데이트 내용 🖤
: 현재 한국으로는 배송이 되고 있지 않는 듯합니다.
제가 온라인으로 주문하려고 했을 때 한국이 배송지 목록에서 제외된 것을 봤어요.
이 점은 다시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4. 온라인으로 주문 후 픽업이 가능하다. 

현재는 온라인에서 미리 장을 보고 찾으러 가는 서비스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워낙 많은 제품들이 매장 안에 있다보니까 내가 원하는 제품을 찾는데 시간이 꽤 걸리거든요.
나는 시간을 절약하고싶다, 무엇을 살 지 정확하게 안다! 하신다면 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미리 주문을 하시고, 매장 카운터로 가셔서 픽업 하러 왔다고 하면 됩니다.
하지만 꼭 본인이 가서 수령을 하는 것이 가장 머리 아프지 않은 일이기에 신분증 꼭 가져가세요!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대체적으로 케미스트 웨어하우스가 다른 곳에 비해서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영양제 말고도 생활에 필요한 물품 대부분을 팔고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개미지옥입니다. 🙉
아이허브가 동네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한 번 나가면 절대 5분 만에 못 나가요.
정말로요!
영양제만 쭉- 이렇게 봐도 시간 훌쩍 지나갑니다.

또 매장이 꽤나 많아서 지나다니다가 둘러보러 들어가시기 쉬울거예요.

이제 곧 캐시백에 대해서도 제가 포스팅을 할 예정이거든요.
Shopback이라는 앱을 통해서도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어요.
내가 구매한 제품의 몇 퍼센트를 돌려주는 유용한 앱이에요.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자주 이렇게 쇼핑을 하고 있답니다. 💙
그럼 다음에는 추천 제품 목록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