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 나의 관점/Info : 정보

Shopback : 호주 온라인 쇼핑 캐쉬백 + 2년 사용 후기 업데이트!

by 바나니안 2020. 4. 28.

호주 캐시백 앱 사용 추천 후기.

 

 

 

 

온라인쇼핑 캐시백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말그대로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면 얼마만큼의 돈을 돌려주는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엄청 상용화 되고 있죠!

오늘은 호주 온라인 쇼핑 할 때 알아두면 좋은 Shopback 대해서 알아볼게요.
Shopback을 통해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를 하게 되면, 구매금액의 몇 프로를 돌려줍니다.

 

 

 


1. 샵백 사용 방법.


사이트에 방문을 하셔도 되고, 앱을 다운로드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는 게 훨씬 이용하기에 편리했어요.

들어가시면 샵백에서 어떤 제휴 회사들이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ebay, the iconic, target, asos 등등 정말 웬만한 사이트들은 다 있습니다.
호주 백화점인 myer나 david jones도 있고,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어요.

심지어 VPN 회사와도 제휴되어 있습니다.

제가 아는 분은 90% 돌려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이벤트성으로 크게 한번씩 하는 것 같아요!

 

 

 


심지어 uber eats같은 배달음식앱도 됩니다!
요즘 다들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죠?
적은 퍼센트라도 쌓이면 나중에 유용하게 쓸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처럼 각 브랜드들마다 캐시백 되는 퍼센트가 달라요.
캐시백 되는 퍼센트가 높을수록 물건을 구매한 후 쌓이는 캐시가 많겠죠?


 


전 요즘 아디다스 조거팬츠에 푹 빠져서...(tmi)
들어가 보면 이렇게 무슨 딜이 진행되고 있는지, 할인은 또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확인하셨으면 옆에 SHOP NOW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자동적으로 그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얼마를 캐시백으로 받게 될 건지 뜨게 될 거예요.
캐시는 물건을 구매한 후 2일 안에 제 shopback account로 들어올 거라고 하네요.

저는 사실 shopback에 대해서 안 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그동안 구매한 것들 중에 큼직한 것들도 있어서 진작에 알았으면 캐시백 된 게 꽤나 쌓였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정말 커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요즘처럼 밖에서 쇼핑하기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 쇼핑 후 꼭 캐시백 챙겨가세요!



 

 

2. 2년 정도 사용해 본 후기!


여러분 진짜 샵백, 온라인 쇼핑 하신다면 무조건 하세요!
두 번 하세요!
긴 말 하지 않고 제가 그동안 써서 얼마나 cashback 을 받았는지 표로 보여드릴게요.

 

무려 216불입니다!

 

온라인쇼핑 하면서 샵백 앱으로 구입했을 뿐인데, 20만 원 정도를 모은 거죠!

20만원이면 정말 큰 돈이거든요. 

야금야금 모은것인데, 역시 티끌모아 태산이네요.

캐시아웃은 10불이 쌓이면 바로 연계된 통장으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또 샵백으로 친구들한테 기프트카드 선물하면서도 몇 프로 적립할 수 있어요.

저는 아직 친구들 선물로는 써보지 않았지만,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제 기준 다른 것도 좋지만, 호텔 예약이 가장 적립하기에 좋았어요.



이런 식으로 매일 적립금 퍼센트가 달라지니까 꼭 확인하세요!

부킹닷컴의 경우 어쩔 때는 16%까지 올라갈 때도 있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부킹닷컴을 이용했지만, 아고다도 엄청 쏠쏠해요.

아고다는 자체적으로 캐시백을 해주는 프로그램도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저는 실제로 1월에 예약해서 무려 52불을 절약했습니다.

52불이면 5만 원 돈인데 무시할 수 없죠!

 

 


호텔에서 할인하는 방도 물론 예약 가능해서 할인된 가격 플러스 캐시백으로 돌려받는 거거든요!
가끔 보면 룰루레몬 10프로 캐시백도 있고, myer가 진짜 쏠쏠합니다!

 

 

3. 이용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점. 

현재 샵백 같은 경우는 신용카드 (credit card)는 사용이 불가해요.

오로지 데빗카드나 페이팔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혹시 신용카드 사용하면서 포인트를 모으고자 하는 분들은 사용하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포인트는 큰 금액을 쓸 때 더 모이게 되는 법이니까요.

그리고 또 앞서 언급했듯 10불이 모이지 않으면 인출이 불가합니다.

애매하게 남으면 출금 못하고 계속 남아있게 되니, 인출하실 때 유의해주세요.

 


오늘 이렇게 정말 간략하게 캐시백 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런 앱이 있나요?

아직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요.

 

현재 큰 도시들에서는 샵백 오프라인도 있습니다.

온라인에만 제한된 것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구매를 한 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제가 사는 곳은 대도시가 아니라 아직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여러분 제발 온라인 쇼핑 하실 거라면 SHOPBACK 통해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