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 나의 관점/Reviews : 리뷰

ASOS 아소스 : 구매한 것들 + 추천템

by 바나니안 2022. 3. 29.

아소스 구매 후기 및 추천템.

 

 

오늘은 제가 아소스, ASOS에서 구매한 제품들을 소개할게요. 😌💜

한국에서도 이미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매대행이나 배대지를 따로 이용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 참 편리한 것 같아요.


저는 주로 호주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들, 특히 운동화를 주로 보거든요.

특히나 아소스 exclusive라고 다른 브랜드와 협업한 아이템들을 애정합니다.

이번에 크리스탈님이 아소스와 폴로 컬래버레이션 스웨터를 입으셨더라고요.

저도 너무 사고 싶었으나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했었거든요.

그리고 또 가방이나 액세서리 등 아소스 자체 제작 제품들도 꽤 괜찮다고 들어서 자주 들어가서 눈팅합니다.

 

 

 


실제로 호주인 친구들도 아소스에서 쇼핑 엄청하더라고요.

이거 호주 가게에서 팔 것 같지 않은데?해서 물어보면 아소스에서 샀다고 한 적이 꽤 많았어요.
아무래도 가성비 갑인 아이템들도 많다보니, 장바구니에는 비우지 못한 아이템들 가득해요. 🥺
저랑 취향이 같은 분들이 꼭 계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같이 한 번 볼까요?



1) Moon River Cami Dress With Button Details.


제가 보고 정말 엄청 고민했던 드레스!
지금이야 $45이지만 제가 살 때만 해도 50불이 넘었던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옷 비싼걸 잘 안 사기 때문에 제 기준 드레스 하나에 5만 원 주기가 좀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누가 보면 20만 원 넘는 걸로 고민하는 줄 알겠네요.

 



입고 친구들한테 잘 어울린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입고 벗기가 조금 불편하긴 한데, 막상 입으면 편하고 핏이 참 예뻐요.
멜빵치마처럼 되어 있어서 끈조절도 가능하고, 한여름에 입기에는 좀 더울 수 있지만 전 잘 입었어요. 😌

재질 자체가 빳빳한 청..? 느낌?인데 질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가을이나 봄에 티셔츠를 입고 그 위에 입어줘도 예뻐요.
원래 가격인 $140 주고는 안 샀겠지만, 저는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합니다.





2) Vans Style 93 DX Anaheim linen Mary Janes.


평소에 무릎이 좋지 않아 반스 신발을 잘 안 신는 편인데, 이 운동화는 정말 사야겠다! 해서 질렀어요.
메리제인 모양의 스니커즈인데,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소재는 린넨이라 좀 신발 자체가 무거워요.
운동하거나 그럴 신발은 절대 아니고, 가볍게 어디 근처 나갈 때 신기 좋은 운동화인 것 같습니다.
원래는 $140 정도인데, 할인받아서 $77 정도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3) COLLUSION graphic print swing mini dress.

 


뭔가 특이하고 힙한 브랜드를 찾으신다면, COLLUSION이라는 브랜드를 주의 깊게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도 엄청 비싸지 않고 질도 생각보다 굉장히 좋더라고요!

이 드레스는 제 취향 저격이라 바로 구매를 했는데, 뒤에 월화수목금토일이라고 한자로 적혀있어서...ㅋㅋㅋ
언니한테 놀림 엄청 받았어요 ☹️
아마 한국에 가선 입지 못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솔드아웃입니다!

 



4) ASOS DESIGN premium gold plated cuff bracelet with semi precious stones.

 


원래는 30불이었지만, 저는 한 12불 정도에 구입을 했던 것 같아요.
솔드아웃 되기 전엔 9불..이었네요..ㅎ
그만큼 ASOS에서 구매하실 때는 정말 마음에 들거나, 빨리 매진이 될 것 같은 제품들 제외하고는 조금 기다리시길 바랄게요!

처음에는 좀 싼 티가 날까 봐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원래 가격이 저렴해서 비닐 안에 담겨올 줄 알았거든요.

왜 주얼리 샵에서 사면 주는 까만색 벨벳 소재의 주머니 있죠?

감동적 이게도 그 안에 넣어져 왔더라고요.

단점은 굳이 얘기하자면, 팔에 딱 끼면 불편하고 그냥 너덜거리게 두자니 좀 애매했어요.
하지만 절대로 12불로 안 보이고 퀄리티가 좋아서 자주 하고 다닙니다.


 


5) ASOS DESIGN sterling silver with gold plate stud earrings in pretty vine heart design.


제가 보자마자 사랑에 빠진 귀걸이!
실제로 보니 더 예뻤어요.
크기도 적당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통 ASOS 귀걸이들이 되게 크게 나온 것들이 많거든요.
저 한 16불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은데, 솔드아웃 전에는 4불이네요...ㅎ
그래도 전혀 저 가격으로 보이지 않고 고급스럽습니다.
ASOS에서는 정말 자체 브랜드 제품들도 퀄리티 좋게 나오는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제가 ASOS에서 구매한 것들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착샷을 올리기에는 아직 좀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한국은 워낙 예쁜 옷들도 많고 질 좋은 액세서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죠.
하지만, 호주는 공산품이 정말 비싸거든요. 
그래서 이런 ASOS 같은 온라인 쇼핑몰이 저에게는 단비 같은 존재가 되어주는 것 같아요.
지금도 장바구니에 아이템들이 한가득 담겼는데, 제가 구매를 하게 된다면 또 후기를 올리도록 할게요!
혹시 주문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반품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ASOS에서 좋은 쇼핑 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