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 나의 관점/Reviews : 리뷰

이케아 IKEA: : 이케아 가성비 갑 추천템 2탄!

by 바나니안 2022. 3. 26.




이케아, 정말 한 번 가면 개미지옥이죠.
정말 많은 물건들이 있어서 도통 뭐를 사야 할지, 또 뭘 사야 잘 샀다고 소문이 날 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를 해보고 괜찮았던 제품들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2탄을 들고 왔습니다 👍


1탄도 있으니 구경 와 주세요!
https://thebananian.tistory.com/m/35

이케아 IKEA : 이케아 가성비 갑 추천템 1탄!

안녕하세요! 이케아에 아이템이 워낙 많다 보니까 도대체 뭘 사야 할지 감이 안 잡히죠... 이케아는 저번에도 포스팅을 했듯이, 가구 • 주방용품 등등을 파는 스웨덴 회사입니다. 가성비가 좋아

thebananian.tistory.com




1. TÅNUM 토눔
Rug, flatwoven, assorted colours60x90 cm
$9 (호주달러) / 한화 9900원



이 제품 정말 물건입니다! 러그인데 두툼하고 자리차지도 많이 하지 않고, 밑에 깔기 딱 좋아요. 그리고 무려 가격이 9불! 색도 한가지가 아니라 각각 달라서 본인이 원하는 색 조합을 찾아서 사실 수 있어요. 한무더기로 쌓아져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방 의자나 선풍기 밑에다 깔아놓고 쓰는데 진짜 좋아요 💚
제꺼는 참고로 분홍색이 더 돋보입니다!



(방 더러움 주의)




1-2) SORTSÖ
Rug, flatwoven, unbleached55x85 cm
$6 (호주달러) /한화 5900원



러그 진짜 비싸잖아요?
그런 러그가 6불이라니! 사실 이 것도 가격 오른거에요.
저는 5불일 때 샀거든요.
사진 상으로는 굉장히 작아보이는데, 그렇게 작지 않아요!
저는 두 개 사서 지금 미니냉장고 밑에 깔아놓고 다른 하나는 발코니에 두고 식물들 올려놓았습니다. 정말 여로모로 요긴하게 쓰여요.
추천 ⭐️⭐️⭐️⭐️⭐️!



2. PÄRKLA 페르클라
수납박스55x49x19 cm
$3 (호주달러) / 한화 2500원



계절 바뀔 때마다 옷 보관하기 힘드시죠? 이거 한 두개면 충분합니다.
안에 웬만한 건 다 들어가요! 겨울 옷처럼 두툼해도 공간이 넓어서 다 들어갑니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옆에 잡아주는게 없어서 흐물흐물하다는 것인데, 옷 잘 쌓으면 됩니다. 일단 가격이 2500원이기 때문에 가성비 최고 👍!
저는 두 개 사서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2-1) STUK 스투크
수납박스, 화이트/그레이
55x51x18 cm/
$13 (호주달러) / 한화 9900원






이 제품은 제가 앞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던 제품이에요. 제가 정말 잘쓰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이고, 9900원이기는 하지만 되게 커서 수납을 많이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이 라인에 다양한 크기, 높이 제품들이 있으니까 매장 가서 직접 보시고 맞는 제품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여기에다가 이제

SKUBB
Box, set of 6, white
$10 (호주달러) / 한화 9900원


이 친구들 같이 구매하셔서 속옷이나 양말, 잠옷 넣는 용으로 분리해도 좋아요!
저는 속옷, 양말, 잠옷, 일할 때 입는 옷, 속바지 이런식으로 분류해놓았습니다.






3. BEHÖVD
Vacuum flask, light green/beige1 진공보온병
$7 (호주달러) / 한화 7500원



여러분 이거 꼭 사세요... 특히나 겨울에 최고!!!
호주는 특히나 난방이 절대 안되기 때문에 매일 아침 목이 건조하고 코도 얼얼하거든요. 자기 전에 물 끓여서 침대 옆에 두고 아침에 마시면 진짜 좋아요. 아침에 뜨거운 물 마시는 게 면역력에 좋다는 연구 결과가 있죠!
호주 사시는 분들은 겨울 대비해서 꼭! 하나 구매하세요.
진공보온병이라서 온도 유지 진짜 잘됩니다. 사새요, 후회 없으실겁니다 ❣️







4. ÖVERMÄTT 외베르메트음식덮개3종, 실리콘 멀티컬러
$6 (호주달러) /한화 3900원



3종 세트에 3900원! 저는 애호박 쓰고 남은거 보관할 때 잘 사용합니다.
특히나 저는 유리병 재활용을 많이 하거든요. 근데 가끔 뚜껑이 안보일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저 3개 중 사이즈 맞는거 끼우면 되니까 진짜 편합니다.
그리고 병에 비해서 사이즈가 조금 크면 덮어놓고 고무줄로 감으면 되거든요! 집에서 랩 쓰지 마시고 저거 하나 사서 쓰시면 환경보호에도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요 😃👍!








5. HÅRTE
LED work lamp, white/silver-colour
$25 (호주달러) / 한화 14900원
- 한국이 훨씬 싸네요...



램프계의 최강자 나오셨습니다.
처음에 친구가 추천해줬을 때는 음? 그냥 정말 기본 램프 아닌가? 했는데, 이 제품은 제가 각도를 제 마음대로 조절을 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크기가 크지 않아서 자리 차지도 얼마 하지 않아요.
빛도 충분해서 너무 환하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은 정말 딱 좋은 명도입니다.
제가 고른건 흰색인데 다른 색상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휜 색이 가장 무난하고 인테리어에도 잘 맞는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이케아 추천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사실 아직 추천템을 다 적지 못해서 3탄으로 돌아와야 할 것 같아요 😵.
3탄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