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 나의 관점/Info : 정보

호주 온라인 쇼핑몰 추천: The Iconic.

by 바나니안 2022. 3. 28.




호주 온라인 쇼핑몰 추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
호주에 살면서 도대체 어디서 옷을 살 수 있을까 고민이었거든요.
물론 한국에서 지마켓이나 다른 사이트들을 이용해서 구매할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배송비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잘 안 사게 되죠.
그러다가 계속 제가 clothing, online shopping 이렇게만 구글에 검색해도 the iconic이라는 쇼핑몰이 자꾸 뜨는 거예요.
도대체 이건 뭐지?라는 호기심 반, 짜증 반에 들어가 봤는데 정말 온갖 물품을 팔더라고요.

그리고 제 호주 현지인 친구들이 본인들은 여기서 쇼핑한다고 해서 뭔가 믿음이 갔달까요.

사기 사이트는 아닌 걸 확신해서 물건을 구매한 후 여러분들께도 소개를 해야겠다 생각해서 포스팅을 올립니다.

 

 


40만 원짜리 가방을 19만 원에 구매할 수 있었던 이유!

 

 


밑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지만, 우선 제가 무려 2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1) The Iconic에서 끌로에 가방이 타 사이트보다 저렴한 것을 발견했다. 

2) Cash Back을 해주는 앱을 이용해서 캐시백을 받았다.

3) 물건에 이염이 있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적정 금액을 환불받았다.

 

 

 

 


현재 아이코닉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지금 60프로 할인 중이네요! 
the iconic (이하로 아이코닉이라고 부를게요)은 세일을 정말로 자주 해요. 우리나라로 치면 로드샵이랄까요? 세일 지옥.
아이코닉에서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어요.
스포츠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들은 다 있고, 마이어나 데이비드존스에 있는 유명 브랜드들도 다 입점해 있답니다.

심지어 living items 도 구매가 가능해요. 그리고 디자이너 브랜드들도 입점되어 있어서 산드로, 씨 바이 끌로에 등등 다 있습니다.

 



저의 첫 구매는 바로바로 씨 바이 끌로에 백입니다!
제 경험이 조금 특이하다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적을게요.



여기 구매 인증 메일입니다.
원래 다른 곳에서 그때 당시에 최소 420불이었던 씨 바이 끌로에 하나 미니 크로스 바디 백을 저는 343불에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저는 가방에 20만 원 이상 쓴 적이 없기 때문에 이 조차도 할인이 안되었다면 사지 않았을 거예요.

이 당시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었어서 여기에 저는 추가로 50불을 할인받았습니다.


 


이로써 저는 293불에 가방을 구매한 셈이 되었고, 제가 여러 번 포스팅에서 언급한 shopback을 통해 구매를 했기에 여기서 또 캐시백이 발생합니다. 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25불을 캐시백 받았습니다.
고로 제가 가방에 쓴 돈은 243불이 됩니다.


 

 


이후에 가방이 도착했고, 저는 문제를 발견합니다.
바로 가방에 파란색 볼펜 자국이 보인 건데요 🤨.
지금은 다 지워져서 상관없는데, 그때 당시에는 정말 화가 났었습니다.
그래서 차분하게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고 그 가방이 유일하게 하나 남은 것이라 하며 리턴하거나 아니면 자기들이 세탁비를 주겠다고 하더군요. 아이코닉 측에서 인스펙션을 할 수 있게 사진을 보내고 이런 답을 받았죠.



바로 세탁비로 현금 51.45불을 주거나 아니면 스토어 크레딧으로 68.6불을 준다는 거였죠.

저는 여기서 알았다고하고 현금으로 돌려받는 것을 요청했습니다.

결론: 현재 파페치에서 432불에 판매되고 있는 가방을 대략 190불에 구매했다.

 


저는 조금 특이한 경우이긴 했지만, 그래도 아이코닉 세일 때 샵백을 통해서 구매하시게 되면 상당한 금액을 절약하실 수 있게 됩니다. 산드로 가디건도 솔직히 너무나 지르고 싶었는데... 공홈 세일 가격이 40만 원 가까이 되는 게 20만 원쯤 되더라고요.

 

 

 


아무튼 여러분 아이코닉 하세요!
세일 때 잘 노리면 득템 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이코닉 하실 때는 신용카드를 꼭 사용해야하는게 아니라면, 꼭 캐쉬백 앱을 사용해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캐쉬백 앱을 들어가보면 자주 캐쉬백을 더 많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거든요.

예를 들어 3%를 돌려주던 브랜드가 12%를 돌려주기도해요. 그 이상을 돌려주기도하고요.

다 참고 하셔서 꼭 스마트한 쇼핑 하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