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 나의 관점/Reviews : 리뷰

이케아 IKEA : 이케아 가성비 갑 추천템 1탄!

by 바나니안 2020. 5. 28.

이케아에서 사면 좋을 가성비 아이템 추천.

 

 


이케아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구와 주방용품 등등을 파는 스웨덴 회사입니다.

가성비 갑으로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난 브랜드이죠.

하지만 막상 이케아에 가도 아이템이 워낙 많다 보니까 도대체 뭘 사야 할지 감이 안 잡히지 않나요?
오늘 포스팅은 그런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가 정말 애용하기 때문에, 추천템을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오시죠!

 

 




1) 침대 프레임.


침대 프레임은 저번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제가 다 앉아보고 써본 후기이니 확인해주세요. ☺️

그리고 구입 방법과 배송, 멤버십 혜택도 어떻게 받는지 적어두었습니다.

 

thebananian.tistory.com/32

 

IKEA 침대 프레임 후기 : 매장 가서 다 눕고 앉아봤다

 

thebananian.tistory.com




2) 침대 사이드 테이블.

 

 


이케아에는 10만 원 안짝으로 살 수 있는 사이드 테이블이 정말 많아요! 👏👏👏
조립하는데도 한 시간이내로 걸리는 것 같아요.
물론 저는 똥 손이라 조금 더 걸렸지만요. 😅


 



이 제품은 정말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저도 직접 매장 가서 보고서 이 제품으로 살까 고민 많이 했습니다.
인테리어 참고용으로도 많이 등장하는 친구이고 정말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실제로도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좋더라고요!
저는 딱히 많은걸 넣을 것 같지 않아서 사진 않았지만, 두 개 사서 침대 양 옆에 두고 쓰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수납공간이 좀 더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건 제 것이니까 사진 두 개를 넣었어요. 
제가 정말 애정 하는 테이블이에요. 🧡🧡🧡
저는 주로 위에 물병을 두고 (자다 깨서도 물 많이 마시는 1인), 안에는 약이나 건강보조제 또는 제가 잘 안 쓰는 문구류를 넣어놨어요.
실제로 수납이 꽤 많이 되어서 작은 창고용으로 잘 쓰고 있답니다!
저 작은 틈으로는 책이나 아니면 안경을 놓고 있어요!
실제로 흰색만 있었으면 조금 재미없었을 텐데, 손잡이가 어두워서 더 디자인이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정말 추천합니다!






저보다도 수납공간에 신경을 쓰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한 테이블!
저는 참고로 이 제품을 리클라이너 사이에 놓고 쓰고 있어요.
리모컨을 놓기도 하고 가끔 TV 보면서 뭐 먹을 때 옆에 놓기 좋아요.
다른 사람들은 소파 앞에 놓고 쓰기도 하더라고요!
그만큼 활용도가 정말 500% 인 매력적인 친구입니다.
일단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위 제품들의 3분의 1도 안 되는 가격이니 가성비 최고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 추천드릴게요!




3) 사이드 테이블 (강력추천 🌞).


이건 정말 사고 진짜 잘 샀다! 했던 제품입니다. 🥺
가격도 만원으로 엄청 저렴하고 가벼워요.

한마디로 말하자면 만능 테이블이에요.


 


저는 리클라이너에 앉아서 먹을 때 끌어다 쓰기도 하고, 가끔 거실에서 화장할 때 쓰기도 해요.
꽃 하나 올려놓으면 그렇게 분위기가 나기도 하더라고요.
제 친구도 제 추천받고 샀는데, 정말 만능 테이블이라고 잘 쓴다고 합니다!







저는 흰색만 있는 줄 알았는데, 색이 4가지나 되네요!
집 분위기나 다른 가구 색에 맞춰 골라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케아는 가끔 스테디셀러들 같은 경우 색이 더 추가되어 나오더라고요.

혹시라도 마음에 드는 색이 없다면, 기다려보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6) 책상.


이 책상은 진짜 기본 중에 기본!
가격도 3만 5천 원 정도로 저렴하고 일단 무게가 엄청나게 가벼워서 좋아요.
제 친구가 구매했는데, 오피스 책상으로도 쓸 수 있고
화장대로도 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등등 올려놓아도 전혀 흔들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사 갈 때도 전혀 부담되지 않는 친구죠.
색도 여러 가지 있으니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밑에 이 제품은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책상입니다. 
정말 기본에 충실한 책상이더라고요.
무게는 그냥 보통 책상 무게정도 되는 것 같아요.
서랍 안에 은근히 많이 들어가요. 🧡
크기가 정말 딱! 방에 놓기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무난하게 쓸 수 있고 가성비 좋은 책상이라 스테디셀러인 MICKE!

 



나는 그냥 나의 노트북만 놓을 곳이 필요하다!
혹은 나는 공간 적게 차지하는 화장대가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제가 써보지는 않았지만, 제 구매 위시리스트에 존재하는 제품이에요.
일단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아주 좋고 가격도 4만 원이 되지 않아서 좋아요!
색은 검은색도 있고, 바퀴 달린 거 (조금 더 비쌈) 블랙/브라운으로도 있더라고요.
원래는 노트북 데스크로 나온 것이지만, 핀터레스트나 인스타그램을 보면 화장대로도 많이 쓰시더라고요.
그리고 실제로 화장대는 자리 차지를 좀 해서 가끔 살 때 고민되거든요.
어떤 용도로 쓰던 자리 차지는 하지 않아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이케아 추천 아이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추천할 제품들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곧 2탄으로 돌아올게요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