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 나의 관점/Info : 정보

호주에서 뭐 입지? 2탄: 질 좋은 브랜드 5가지!

by 바나니안 2022. 8. 15.

호주 패션 브랜드 5가지 추천 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에서 뭐 입지?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호주에서 도대체 뭘 입어야 하는지 모르시겠다면
1탄도 보고 와 주세요. ❤️
https://thebananian.tistory.com/67

저는 주로 캐주얼을 입습니다만, 그래도 가끔 차려입는 옷을 입어야 할 때도 있죠.
오늘은 차려입는 옷만 다루지는 않을 거지만, 그래도 옷의 질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호주에 비싼 옷은 많지만, 질이 좋은 건 적거든요.

저의 최애 브랜드들, 내가 돈만 많았으면 옷 여기서 산다!
바로, 시작할게요.

 

 

 

 

 


1) Sheike.

 


처음에는 뭐 어떻게 발음을 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나중에 호주 친구한테 물어보니 '쉬크'라고 하더군요.
저는 아직 아이템 2개 정도만 사봤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이 재킷!
저의 최애 재킷으로 바로 등극했습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너무 고급지게 예쁘고요, 질이 굉장히 좋아요.
저는 세일해서 99불 주고 구매했는데, 정말 값어치 합니다.


그리고 이 바지는 제가 매장에서 산 것은 아니고 depop이라는 앱을 통해 샀어요.
허리를 잡아주긴하는데, 좀 더 줄이면 더 예쁜 핏이 나올 것 같아요.
정말 호주 여름 룩에 맞는 바지죠. 😊💕



온라인 첫 구매 고객은 또 할인을 해주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옷이 좀 숭한데?라고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입고 만져보면 질이 정말 좋다! 이 집 잘한다!라고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쉬크의 장점은 나중에 되팔 때도 좋아요.

이미 호주에서는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이거든요.

중고시장에 올려놓으면 빨리 판매됩니다.


 

 



2) Mossman.




여기 제품은 제가 사실 매번 윈도쇼핑만 하고 지나간 브랜드예요.
실제로 사보지는 않았는데, 갈 때마다 만져보면 좋더라고요 🥺.
실제로 친구가 여기서 옷을 고민하다가 구매를 했는데, 핏도 정말 예쁘고 좋았습니다.
다만 여기도 세일을 해야만 살 수 있는 가격대... 💦
비쌉니다.

그래도 친구는 꽤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시즌마다 나오는 제품이 다 달라요.
개인적으로 저는 저번 시즌이 더 예뻤던 것 같아요.
제가 기억하기로 좀 보헤미안 스타일이었는데, 사이트 들어가니 그 느낌이 아니네요 🤔.

마음에 드는 시즌 상품은 그 때 구매를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3) Gorman.


저의 차애 브랜드!
여기는 좀 프린팅이 많아서 난해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제 친구는 항상 제가 여기 들어갈 때마다 취존... 이러더라고요 😂.

제 눈에는 정말 예쁜데 말이예요.


이 브랜드의 좋은 점은 우선 호주 디자이너분들과 협업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그 프린팅이 마음에 들면 구매를 꼭 하셔야 해요.
다 팔리기 전에! 아니면 살 수 없습니다 😭.
저도 정말 마음에 들었던 하얀색 overall 이 있었는데, 절대 안 돌아오더라고요.

가끔 중고마켓을 뒤지는데, 몇년 째 못찾고있어요.
이 친구도 아웃렛 섹션이 따로 있어서 꼭 세일할 때 구매를 하기를 바랄게요!

(제가 산 gorman 옷. 😊👇)

 




4) Cue.

 

호주 직장인들은 거의 여기 제품을 입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진짜 풀착장으로 사는 분들 많더라고요. 정말로 여기 옷 많이 입어요.
딱 봐도 직장인 룩이라 그런가 다 이 브랜드 꺼 입더라고요.
친구가 여기 잘 가서 왜 여기 옷 사냐고 물어보니 질도 괜찮고 가격도 세일하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음 니트의 가격은 공감할 수 없지만, 재킷이 20만 원 정도면 괜찮아 보이네요.
그리고 사이트 들어가 보니 다 made in Australia라고 되어있어요.

찐 호주 브랜드입니다.





5) Faithfull The Brand.



제가 depop에서 맨날 검색해보는 브랜드. 💕
여기 옷 진짜 예쁩니다.
그런데 여기야 말로 정가 주고 사기엔 너무 아까운 브랜드예요.
막 70% 할 때도 있기 때문이죠.
저는 드레스 하나 depop에서 샀고, 다른 드레스 하나는 친구가 안 입는다고 줬었거든요.
아무리 빨아도 안 늘어나요! 그 친구가 꽤 오래 입었던 드레스였는데도요.
질 정말 괜찮아요. 👍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제가 생각하는 질 좋은 브랜드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더 많은 브랜드들이 있어요.

더 제가 둘러보고 괜찮은 브랜드가 있으면 추가 포스팅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질 좋은 옷을 구매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호주인들이 애용하는 가방 브랜드들에 대해서 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