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 나의 관점/Info : 정보

호주에서 운동화 싸게 사는 방법!

by 바나니안 2022. 4. 2.

호주에서 신발과 운동화 훨씬 저렴하게 사는 법. 

 

 

 

호주에서 어떻게 운동화를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신발을 다 가져오기에는 무리가 있죠?

어쩔 수없이 호주에서 구매를 해야 하는데, 보통 비싼 게 아니에요.

오늘은 제가 운동화를 어떻게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공유해보려 해요. 😃

우선 호주에서 신발을 살 수 있는 곳들을 나열해볼게요.
Hype, Foot Locker, Platypus, JD Sports, Culture Kings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컬처킹은 잘 안 가는 게, 너무 시끄러워요.

입구에서부터 웅장하게 울리는 엄청난 힙합의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호주 청소년 친구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1. 나만의 운동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 Hype와 Platypus에서 가격 비교를 하고 산다.
  • 브랜드 공홈 세일 때 구매한다.
  • 아웃렛에서 구매한다.

이 3가지를 기억하고 구매를 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비교가 조금 귀찮으실 수도 있지만, 가격이 꽤 차이가 난답니다.

가장 편한 방법은 아무래도 아웃렛에 가서 보시는 거겠죠?

 

 

2. Hype 세일 정보.

 

지금 현재는 반스, 라코스떼, 컨버스 업투 50프로 중이네요.
물론 업투가 제일 중요한 단어이지만. 💦
하입은 진짜 비싼 운동화만 팔 것처럼 생겨서 진입장벽이 높았거든요.

그런데 생각 외로 세일의 폭이 굉장히 커요.

 

 


대충 봐도 기본 40불 정도 싸게 살 수 있는 게 보일 거예요.

130불이었던 운동화가 80불이 되는 마법이 보이시나요?

이 것 보고 이제 제 값 주고 절대 운동화 못 살 것 같아요.


그리고 hype 같은 경우에는 본인들이 세일할 때 메일로 바로 알려줍니다.


 


이런 식으로 거의 매일 날아오는 편인데, 꼭 메일 레터 신청하셔서 할인 정보 받으세요.
왜냐하면 정말 좋은 딜 같은 경우는 사이즈가 없어서 못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장이 가까우면 직접 가서 신어보시고 사셔도 되는데, 매장마다 재고가 천차만별이라 운이 나쁘면 못 사요.
그렇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미리 마음에 드는 신발 신어 보고 세일할 때 바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온라인에서 매장 픽업으로 주문할 수 있거든요.

보통 온라인으로 구매가 이루어지기 힘든 부분이 사이즈 때문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Hype에서 세일 이메일을 받고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 아디다스 팔콘 화이트 49불에 구매하였습니다.

 

 

 



어디에서도 이 가격에 살 수 없던데요.
아디다스 공홈에서 30프로 할인해도 100불이 넘는데, 저는 하자가 있는 것도 아니었던 제품을 49불에 샀습니다!
여러분도 할인할 때 꼭 눈여겨보세요!

 

3. Platypus 세일 정보.

 

Platypus 역시 세일을 정말 자주 하고 크게 합니다. 
다른 운동화도 운동화지만 닥터마틴 세일 폭이 꽤 크더라고요.
세일 전에는 보통 300불 후반인데, 세일하면은 200불대로 내려가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도 가서 신어봤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했어요. 🥲
눈물을 흘리며 나왔었죠. 
그렇지만! 저는 공홈에서 세일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갑니다.
Platypus에서 이미 신어봤기 때문에 제 사이즈가 뭔 지 정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 구매를 해도 문제가 전혀 없었던 거고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제이든 피사 레더입니다. 🥾



제 착샷! 저는 키가 작기 때문에 일부러 통굽 있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어디에도 매칭이 아주 잘되는 닥터마틴!
원래 가격은 330불입니다.
하지만 저는.... 220불에 구매하였습니다!

무려 110불 할인받았어요.🖤

 


(구매 인증 샷)

이렇게 공홈 세일을 노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비교적 최근에 컨버스 공홈에서
Converse 70 low top embroidered floral sneakers를
배송비 포함 66불에 구매를 했거든요.
원래는 140불이고 지금은 공홈에서 아마 80불에 구매가 가능하실 텐데, 왜 파페치에서 231불일까요?
아무튼 저는 기본가에서 75불이나 저렴하게 구매를 했답니다.

 

 



아웃렛에서 40불짜리 구매한 것도 있는데, 아웃렛은 아무래도 더 저렴하게 파는 곳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복불복이 진짜 심하기 때문에 넘어갈게요.

❣️ 혹시 제가 여태까지 산 닥터마틴 제품들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밑 포스팅도 확인해 주세요! ❣️

https://thebananian.tistory.com/m/130

 

닥터마틴 내돈내산 후기: 부츠, 샌들, 슬리퍼 다 신어봤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닥터마틴 맛에 빠져 쇼핑 욕구가 차 오를 때마다 하나씩 지르기에 이르렀습니다. 사실 시작은 친언니였습니다. 친언니는 옛날 청소년 시절부터 키가 큰데도 불구하고 플

thebananian.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호주에서 운동화 저렴하게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운동화 전문 매장에서 세일을 자주 하고 많이 해요.

그리고 의외로 아웃렛이 그렇게 저렴하지 않더라고요.

물론 아울렛 바이 아웃렛이긴 합니다.

저의 이번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구매와 절약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